네이버 아이디 만들기 추가 8개 더 ++

Author : 내가간다! 직접! 또잉- / Date : 2016.01.28 15:42 / Category : 지식인 탐구


 

벌써 얼마나 지난 글을 다시 꺼내어 재탕으로 글을 쓰는지 모르겠다. 아니다. 재탕이라고 말하긴 뭐하고 네이버 아이디 만들기에 관한 많은 글들을 쓰고 문의에 대한 답도 드리면서 많은 분들이 감사의 표를 뜻한다며 따뜻한 정을 주고 받기를 20개월 정도.. 댓글에 답을 못 할만큼 미안하게 댓글이 달리고 간혹 본인이 알던 지식이라며 타박 아닌 타박을 하는 분들도 계셨고~ 좋~은 경험을 했다.

네이버 아이디 만들기. 이것이 비밀이라면 비밀이고 아니라면 아닌 것이었다.

혹시 내 것이 죽었을까? 다시 한번 조회를 해보고 본론으로 들어가야겠다.

 

자. 먼저 모두 본인이 가진 네이버 아이디가 몇 개인지 확인하기 위해 다음 과정을 따라 갑니다.

 

네이버 로그인 창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아이디 찾기 메뉴로 진입하세요.

개인 아이디일 테니 첫 번째 네이버 아이디 클릭! 딸깍!

 

 

당연히 네이버 아이디 만들기는 휴대전화기 인증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오늘도 휴대전화 인증번호를 받아서 내가 가진 아이디 목록을 뽑아 보았지요.

 

 

자. 이렇게 확인 했으니. 오늘도 한 번 더 네이버 아이디 만들기를 공개적으로 진행합니다.

 

수 많은 댓글 중 이런 댓글들은 모두 개인 회신하여 드렸었다.

몸이 불편하여 거동이 힘들어 집에서만 금전적인 수익활동을 해야 한다.

마케팅 업체에 있는데 개인적으로 블로그를 키우고 싶다.

개인이 운영하는 카페인데, 혹은 술집인데 블로그를 장사가 너무 안된다.

 

이렇게 현실적으로 접근한 사람들에게는 시간이 없더라도 분명한 답을 드렸다.

반대로 3개 생성을 했는데 인증이 어려워요. 빨리 주세요~등 보채거나 지극히 다른 사람을 골탕먹이려는 등의 악의적인 의도가 보이는 사람들에게는 답을 드릴 수 없었어요. 아니 드릴 여유도 충분히 없었고..

 

아무튼! 자 갑시다.

 

먼저 결론을 말씀 드리자면 불법적이지도 않고 휴대전화로 인증 받는 방법일 뿐입니다.

단 명의가 내가 아닌 옆 사람이 되는 것이지요. 지인의 명의로 가입 후 내 명의로 돌리는 방법을 활용한 네이버 아이디 만들기 입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재확인까지 마치고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 비상연락용 이메일까지 적습니다.

여기까지는 늘 해오던 가입하기 절차 입니다.

 

이제 해야 할 부분이 기존에 알던 방식과 조금?! 다른 네이버 아이디 만들기 겠지요.

크게 다른 것은 없지만 내 명의가 아닌 다른 사람, 내 앞, 옆에 있는 직원의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친한 사람이 많으면 좋겠지요^^?

뭐 요즘 인증번호 따위?! 예의 없이 먼저 보내면 좋지 않은 사람으로 인식될 테니 제 경우에는 "오늘 인증을 할 일이 많아서 인증이 더 이상 어려운데 사이트 접속을 해야 하거든요. 과장님, 잠시 뒤에 휴대폰 인증 번호 오면 한번만 말씀하여 주시면 안될까요?" 이런 정도의 접근이면 깐깐한 사람 아니라면 후배나, 선배 할 것 없이 사람이면 해주리라 봅니다. ^^;;

괜히 피보지 마시고 안전하게 순한 양!? 에게만 부탁하시길 바랄게요.

 

 

네~~ 저는 이렇게 하나 더 생성 했습니다.

또 이렇게 하나 더 만들어진 네이버 아이디 만들기 포스팅이 완료 됐네요.

 

이제는 댓글이 좀 덜 달리겠지요^^?

 

여기서 끝은 아닙니다.

 

 

네이버 로그인 - 내정보 - 회원정보 - 연락처에 [수정] 버튼을 눌러서 개인 휴대폰 번호로 변경을 하셔야 다음 개인 아이디 조회할 때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물론 아이디와 패스워드로만 작업을 계속 하실 것이라면 큰 문제가 되지 않겠습니다만 잠깐 빌린 지인의 휴대전화번호로 남겨둘 수 없는 상황이잖아요~ 그러니 본인의 휴대전화 번호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정상적으로 변경하면 위와 같이 변경되어 안정된 글이 보입니다.

 

그럼! 끝까지 즐거운 블로그 라이프 만드세요 ^^

 

=로그인도 필요 없어요! 돈도 들지 않아요!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한번 클릭 부탁해요=


Tags :

Trackbacks 0 / Comments 5

또잉-

어둠이 지나간다! 그리고 뜨거운 태양이 웃고 있겠지!

Search

Statistics

  • Total : 1,294,767
  • Today : 1,023
  • Yesterday : 1,160

Calendar

«   2018/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Copyright © 쉼표, 하루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