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나이 확인했고! 웃겼어!

Author : 내가간다! 직접! 또잉- / Date : 2016.07.01 07:04 / Category : 텔레비전 이야기


제목을 쓰고 보니 조금 이상하다 ^^;; 내가 보는 드라마는 아닌데 가끔 양쪽 부모님 댁에 방문할 때면 항상 부모님들이 주말에 보고 계셨던 그 드라마 아이가 다섯에 출연하고 있는 여배우 신혜선 . 어제는 해피투게더에 나왔는데 4개월전 출연했던 해피투게더 때와는 또다른 매력을 마구마구 뿜고 갔네?

 

 

4개월 전 신혜선은 4차원이라 생각했는데 정말 말 그대로 순수한 매력을 지닌 여배우라고 느끼게 됐다. 해피투게더에서 워낙 솔직하게 행동하면서 상대 배우에게 호감을 보이고 괜히 좋아하는 아이처럼 느껴지기도 했다.

 

 

주말 드라마에서도 매력을 뿜고 있는 여배우 신혜선

분명 소유진과 안재욱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생각했었는데, 신혜선이 이렇게 팍팍 인기몰이를 할지 몰랐다.

 

 

가끔 보았던 드라마에서도 엄청 수수하고 순한 역으로 어? 매력 많은 배우다 했는데 어제 나온 예능에서 성훈과 함께 둘의 에피소드를 술술 풀면서 엄청난 예능 케미를 뿜어냈다.

 

 

종종 성훈에 관한 기사를 보니 상대배우들은 모두다!? 이상형이라고 하는 글에 안티팬이 좀 생기고 있는 것 같은데 살짝 조심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랄까? 솔직하고 덤덤하게 연기도 잘하는 배우라 댓글로 욕을 먹고 있는 것이 좀 불편하지만~ 그것도 연예인의 이겨내야 할 현대판 고통이니;; 그저 둘이 잘 되든 못 되든 좋은 짝은 분명 있을 터.

 

 

 

우와, 신혜선이 이런 매력도 있네~

 

각종 기사들 제목은 마치 찌라시처럼 퍼져나간다.

오늘 기사 중 최악의 제목은,

" 해투3 성훈♥신혜선, 이래놓고 연애 안하면 대형사고 " 이게 뭐람? 이게 말이냐 빵구냐~

어차피 신인인데 둘이 연기하면서 몰입하면 감정이 생길 수 있는 거고 한참 촬영 중 상황에 예능에 나와서 현재 상황을 말하는데 사귀지 않으면 대형사고라는 표현까지는 좀 과하지 않나 싶은데;;

 

성훈이라는 배우는 초창기 극중에서 신혜선과 썸도 타기전에는 실제로 연락처도 받지 않고 더욱 냉정하게 대하려고 연기에 몰입한다는 것을 보고 정말 대단한 배우고, 어찌보면 김명민의 뒤를 잇는 멋진 배우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저런 기사들 마다 죄다 성훈을 비난하는 댓글 투성이니 좀 답답하면서도 안쓰럽다.

 

신혜선은 검사외전, 인생은 새옹지마, 리턴매치 . 이렇게 영화 3개에 출연하였었다.

검사외전에서 경리로 나왔는데 현재와는 사뭇 다른 모습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워낙 동네 동생 같고 이제 막 뜨는 스타라 예전에 찍었던 사진들이 쨍하지 않아서 최대한 예쁜 사진들만 올렸다. 정말 궁금해서 검색했는데 프로필엔 나오지 않지만 89년 생으로 올해28살. 털털하면서 수수한 신혜선의 매력으로 더 많은 작품에 참여하겠지.

이대로 탑 배우까지 가봅시다. 어려 보이는 외모로 남자 팬들이 엄청 생기겠지, 아니 이미 많은가?

 


Tags : ,

Trackbacks 0 / Comments 0

또잉-

어둠이 지나간다! 그리고 뜨거운 태양이 웃고 있겠지!

Search

Statistics

  • Total : 1,204,703
  • Today : 227
  • Yesterday : 379

Calendar

«   2018/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Copyright © 쉼표, 하루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