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화 누구야? 마동석 스캔들 낚시 아냐?

Author : 내가간다! 직접! 또잉- / Date : 2016.11.18 20:50 / Category : 텔레비전 이야기


예정화 누구야? 마동석 스캔들 낚시 아냐?

예정화가 어렴풋 남자셋 여자셋 시트콤인가 4까지 나온 한국 시트콤에 잠깐 나왔던 그 예정화 라고 그냥 당연하게 생각했던 나인데 아니었다. 그냥 방송인 이라고만 나와있는 예정화 프로필을 보면 그냥 예쁜 연예인 정도인데 아니나 다를까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라는 프로그램에 등장해서 뭔가를 했나 보다.

프로필을 여기다 적을 필요는 없겠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은 그들의 외모와 사귀는지 여부에 대한 것일 테니 일단 마동석의 그녀로 소문난 예정화 사진 몇 장 투척!

 

 

 

 

 

일상 샷이 다 화보 같네. 흔히 말하는 몸매가 그 어떤 의상을 입어도 소화를 할 수 있는 그럼 몸인 것 같다. 남자들이 보양식을 같이 먹고 싶은 사람이라고 1위로 뽑은 사람이 예정화라는데 생각해보니까 내가 머릿속에 떠올린 사람은 한정화 였다.

 

 

 

 

 

스포츠 의류 찍은 것인가 선수들은 경기중인 것 같은데 그걸 배경으로 또 남겼네. 대단하다.

 

 

 

 

 

방송인 예정화 올해 (16년) 28살.

한 방송매체 인터뷰에서 악플을 좋아한다는 다소 변태 같은 의아한 답을 한 것을 보고 이상하다 생각했으나 내용을 보니 정말 현실적인 답변이었다. 외모가 조금만 예쁘면 그 어떤 것을 해도 주변 사람들은 다 좋은 말만 한다. 그래서인지 예정화도 주변에서는 다 좋은 말을 하는데 악플을 보고 고친 점이 많다고 말했다. 이런 것을 보고 마동석도 매력을 느껴서 여자친구가 된 것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짐작해본다.

 

15년도에 활동을 좀 했구나. 뷰티스타그램은 활발히 활동했었고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에서 히트를 친 모양이다. 깔끔한 외모로 이목을 집중 시킨 듯.

 

마동석 글을 쓰려고 마동석 정보를 찾다 보니 국적이 미국이라는 것을 처음 알았다. 아니 예전에 검색해서 알고 있었지만 한국 영화에 너무 최적화 된 외모와 탄탄한 연기로 잊고 이었던 듯..

 

1971년에 태어나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1989년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이주하여 콜럼버스 주립 대학교에서 체육학을 전공하였으며 1994년 미국에서 뮤지컬 배우 첫 데뷔하였다. 이후 보디빌더와 헬스 트레이너로 활동하면서 입지를 쌓았고,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 케빈 랜들맨의 개인 트레이닝을 담당했다.[2] 그러다가 2004년에 대한민국 영화인 《바람의 전설》에 출연하여 대한민국에 다시 돌아왔고, 그 이후 《천군》, 《타짜》,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등에 출연하면서 대한민국의 영화계에 안착했다. -위키형~

 

 

 

마동석이 많은 영화에 출연했다. 내가 기억하는 영화는 이웃사람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겨주었다.

아마 나처럼 그때부터 기억에 남긴 사람이 여러 명 있을 것이다. 아마 착하고 순한 깡패 역할 이었을 것이다.

둘다 트레이너고 영어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하는 과정에서 눈이 맞아 좋은 만남을 갖고 있는 것 같다.

 

자 그럼 마동석 사진도 봐야지?

 

 

 

 

 

나이차를 떠나 마동석의 매력이 상당히 크다. 그런 이유로 나이를 뒤로하고 사랑을 시작한 그들의 용감한 용기에 따뜻한 응원을 한번 해주고 싶네요.

 

마동석을 끝까지 응원하고자 하트 한번 콕 찍어주세요~ 로그인도 필요 없는 클릭 한번 부탁해요!!


Tags : , ,

Trackbacks 0 / Comments 0

또잉-

어둠이 지나간다! 그리고 뜨거운 태양이 웃고 있겠지!

Search

Statistics

  • Total : 1,372,174
  • Today : 401
  • Yesterday : 668

Calendar

«   2018/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Copyright © 쉼표, 하루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