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적인 부부 베스트10(애니메이션 캐릭터)

Author : 내가간다! 직접! 또잉- / Date : 2015.02.11 02:32 / Category : 또 다른 볼거리


이상적인 부부 베스트10 (애니메이션 캐릭터)

전자 서적 판매 사이트 「eBookJapan」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이북이니셔티브 재팬이 행한 eBookJapan 회원 대상의

「만화에 나오는 이상적인 부부」 설문 조사 결과

 

1위 후구다 마스오・사자에 [사자에상] (저자: 하세가와 마치코)

 

 

 

 

2위 이소노 나미헤이・후네 [사자에상] (저자: 하세가와 마치코)

 

 

 

 

 

3위 아라이와 카즈미・니지코 [쿠킹파파] (저자: 우에야마 토치)

 

 

 

 

 

4위 노하라 히로시・미사에 [짱구는 못말려] (저자:우스이 요시토)

 

 

 

 

 

5위 고다이 유사쿠・(오토나시) 쿄코 [메종일각] (저자: 타카하시 루미코)

 

 

 

 

 

6위 오노다 마코토・유라 [러브 다이어리] (저자:카츠 아키)

 

 

 

 

 

7위 야마오카 시로・(쿠리타) 유코 [맛의 달인] (작: 카리야 테츠, 그림: 하나사키 아키라)

 

 

 

 

 

8위 하마사키 덴스케・미치코 [낚시바보 일기] (작: 야마사키 쥬죠, 그림: 키타미 켄이치)

 

 

 

 

 

9위 바카본의 파파・마마 [천재 바카본] (저자: 아카츠카 후지오)

 

 

 

 

 

10위 후지와라 시게루・토코 [나츠메 우인장] (저자: 미도리카와 유키)

 

 

◆「マンガに出てくる理想の夫婦」ランキング

第1位  フグ田 マスオ・サザエ  『サザエさん』(著者:長谷川町子) 7.1%
第2位  磯野 波平・フネ  『サザエさん』(著者:長谷川町子) 6.4%
第3位  荒岩 一味・虹子  『クッキングパパ』(著者:うえやまとち) 5.1%
第4位  野原 ひろし・みさえ 『クレヨンしんちゃん』(著者:臼井儀人) 3.8%
第5位  五代 裕作・(音無)響子  『めぞん一刻』(著者:高橋留美子) 2.7%
第5位  小野田 真・優良  『ふたりエッチ』(著者:克・亜樹) 2.7%
第7位  山岡 士郎・(栗田)ゆう子  『美味しんぼ』(作:雁屋哲 画:花咲アキラ) 2.4%
第8位  浜崎 伝助・みち子  『釣りバカ日誌』(作:やまさき十三 画:北見けんいち) 2.0%
第9位  バカボンのパパ・ママ  『天才バカボン』(著者:赤塚不二夫) 1.8%
第9位  藤原 滋・塔子  『夏目友人帳』(著者:緑川ゆき) 1.8%

 

선정 이유

 

○ 후구다 마스오・사자에가 이상적!

· 지금은 적은 대가족 속에서 평범한 삶에서 평범하게 생활하고있다. 평범한 인생이 최고야. (50 대 남성)

· 사이좋고 부부사이가 원만하지만 둘다 얼빠졌으면서 서로 의지하고 있어 미워할 수 없는 행복 그 자체의 부부 이상형이구나라고 생각합니다. (40 대 · 여성)

· 균형이 절묘한 부부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30 대 남성)

· 서로 사랑한다는 느낌이 들고, 사이도 좋고 온화해서 좋습니다. (20 대 · 여성)

· 뭐라해도 평범한 것이 최고. (30 대 여성)등

 

○ 이소노 나미헤이・후네가 이상적!
· 남편을 응원하는 후네씨 이상으로 상냥하고 아네를 생각하는 나미헤이씨. 멋진 부부 같아요. (40 대 · 여성)
· 엄격한 아버지에 착실한 사람으로 상냥한 어머니라는 역할 분담이되어있다. 와카메짱의 나이로 봐도 부부 사이도 꽤 좋다고 할 수 있다. (30 대 · 여성)
· 남성 쪽이 강한, 그야말로 쇼와시대의 느낌이 들지만, 후네씨도 때때로 싸움을 하고 화 내거나하고 있기 때문에 밸랜스가 좋다고 생각한다. (30 대 남성)
· 나이를 먹어도 사이가 좋다. 가족 전원이 제대로 하나가 되어있다. (40 대 남성)
· 서로 없는 부분을 보충하여 절묘한 균형을 유지하는 좋은 부부. 자신이 결혼하고 처음 이 부부의 훌륭함을 발견했습니다. (30 대 여성)등

 

○ 아라이와 카즈미・니지코가 이상적!
· 부부사이가 좋아 아들도 그런 부모님을 보면서 건강하게 성장하고있다. 이상적이라고밖에 말할 수 없다. (30 대 남성)
· 부부 맞벌이로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 등 이상적인 가정이다. (40 대 남성)
· 아귀가 맞는 콤비이면서 서로를 사랑하고 지지하는 모습이 훌륭하다. (30 대 남성)
· 보통이라면 있을 수없는? 어떤 의미 비뚤어진 부부라고 생각하지만 가정적인 것, 어려워도 즐겁게 사는 것과 그 웃는 얼굴이 좋다. 그것이 보고 싶으니까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하게 해주는 여자. (40 대 남성)
· 부인의 행복한 얼굴을 보고 있으면 말이죠. (40 대 남성)등

 

○ 노하라 히로시・미사에가 이상적!
· 싸웠어도 핀치일 때는 일치단결하여 강한 유대감을 느끼기 때문. (20 대 · 여성)
·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과 그에 비례하는 파워가 대단하다. (20 대 · 여성)
· 다투고 있지만 사이 좋고 재미있는 가정! 이란 느낌으로 좋습니다. (20 대 · 여성)
· 동년배라서 친근감도 있고, 부모와 자식이 사이 좋게 살고 있으니까. (30 대 남성)등

 

○ 고다이 유사쿠와 (오토나시) 쿄코가 이상적!
· 만화를 읽고 가장 부러운 느낌을 받은 부부니까. (40 대 남성)
· 이러니 저러니해도 어울립니다. (50 대 남성)
· 언제까지나 서로 사랑하고 행복하게 인생을 보내고 있을 것 같으니까. (30 대 남성)
· 고다이 군은 좋은 아빠가 될 것 같다. 쿄코씨 사랑한다! (40 대 남성)등

 

○ 오노다 마코토・유라가 이상적!
· 더 이상 좋은 부부를 본 적이 없습니다. (40 대 남성)
· 그토록 사이가 좋은 상태로 이야기가 끝나지 않는 것은 부럽다고 밖에 말할 수 없다? (40 대 남성)
· 매일 흔들리는 일 없이 서로를 존경하고 있으니. (30 대 남성)
· 신혼스럽네요... (30 대 남성)등

 

○ 야마오카 시로・(쿠리타) 유코가 이상적!
· 서로의 가치관이 완벽하게 일치하고 있기 때문. (30 대 남성)
· 유코씨가 정말 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주위의 사람에게도 축복받고, 여러 산을 협력해 넘어가는 스토리가 좋다. 이런 식으로 나이를 거듭해서 갈 수 있으면 행복하지 않을까라고 생각한다. (40 대 · 여성)
· 이상적인 아내와 결혼 한 야마오카 부부는 마냥 부럽다는 점에서 이상적인 부부입니다. (40 대 남성)
· 역시 두명이 모여 처음으로 "궁극의 메뉴" 담당자이기 때문에... 이것은 빼놓을 수 없습니다! (40 대 여성)등

 

○ 하마사키 덴스케・미치코가 이상적!
· 이런저린 일이 있으면서도 사이 좋게 지내고 있고 직장에서는 보잘것 없는 하마짱에게 하고 싶은 것도 하게 해주고 있다. (40 대 남성)
· 매일 싱글벙글 즐거운 듯. (40 대 남성)
· 항상 즐거워하는 두 사람입니다. (40 대 남성)
· 아무튼 사이가 좋다. (40 대 남성)등

 

○ 바카본의 파파・마마가 이상적!
· 바보 같은 파파에게 어째서인지 어울려 주는 마마. 어째서인지 마마를 기쁘게하는 파파. 기본적인 사는 방식이 딱 맞는 것 같은 부부는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40 대 남성)
· 언동이 날뛰고 있는 바카본의 파파를 태연하게 지지하는 바카본의 마마. 균형잡힌 최강의 부부 같아요. (30 대 남성)
· 저에게 있어서는, 남편이 다소 무리해도 확실한 여성이 가정에 있어 주면 안정된다고 하는 이상형입니다. 이제 와서는 오래된 가치관일지도 모릅니다만, 우리집 역시 그렇게 말하는 관계가 있으며, 그것을 이상적이라고 생각하네요. (40 대 남성)
· 어쩐지 굉장히 좋은 느낌으로 균형이 잡혀있다. (30 대 여성)

 

○ 후지와라 시게루・토코가 이상적!
· 언제 봐도 좋구나, 부럽구나라고 생각합니다. 냥코 선생님이나 타카시군이 부러워서 어쩔 수 없다! 왜일까, 무척 좋아합니다. (40 대 · 여성)
· 이해심없는 친척에게 차례로 따돌림을 당하고 있던 주인공을 나서서 맡아 소중히 키우고 있는 상냥한 부부입니다. 남편 시게루는 너무 말이 없지만 이해심이 있고 침착한 좋은 사람입니다. 아내인 토코씨는 차분하고 부드럽지만 화낼때는 화 내는 멋진 부인입니다. 둘이서 부드럽게 온화한 공기를 만들고있다 라고 생각합니다. 멋진 부부입니다. (20 대 · 여성)
· 두 사람 모두 온화하고 매우 상냥하고, 말수는 적지만 서로 알고 있다. 나이를 먹으면 이런 부부가 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30 대 · 여성)
· 후지와라 부부는 서로의 마음이 부드럽고 따뜻하고 40, 50살이 되어도 변하지 않는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해 동경합니다. (20 대 남성)


Tags : ,

Trackbacks 0 / Comments 0

또잉-

어둠이 지나간다! 그리고 뜨거운 태양이 웃고 있겠지!

Search

Statistics

  • Total : 1,204,702
  • Today : 226
  • Yesterday : 379

Calendar

«   2018/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Copyright © 쉼표, 하루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