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동영상 내용 없다며? 참내, 벌써 엉뚱한게 SNS로 다 돌고있네.

Author : 내가간다! 직접! 또잉- / Date : 2016.09.30 18:49 / Category : 텔레비전 이야기


정준영 동영상 없다며? 참내, 벌써 SNS 다 돌고있네.

이게 어찌된 일이냐~ 벌써 본 사람은 다 본 영상이라고 커뮤니티에는 다 돌고있네~ 뭐야 이게~ 그냥 짧게 신체 일부를 찍었다고 말한 것 아니었냐? 기자회견에서??

이건 뭐 1박2일에서 하차하고 다른 예능에서 하차하는 개념이 아니네~ 내 공간에 어지간해서 이런 영상 남 좋지않은 이야기는 안 쓰려고 하지만 이건 아니라고 분명 말했다고 했는데 떠도는 정준영 동영상은 분명하게 돌고 있었다.

더 어이가 없던 것은 정준영 동영상 이라는 타이틀로 SNS로 퍼지고 있는데 그 여자 얼굴도 다 나온다는 것. 그런데 더욱 웃긴 것은 그 동영상 속 여자가 직접 촬영하고 있다. 이 영상이 정말 정준영이 맞는지 의심해보고 몇 장의 사진을 캡쳐 한 사진들은 정준영이 아니다.

그것도 일반인 두 명이 촬영한 영상인데 그 영상으로 정준영 동영상이라고 떠벌리고 다니는 사람이 생기기 시작 한 것 같다. 얼굴이 두 사람 모두 노출 되어있다.

정준영 동영상 내용 자체가 없는데 이 영상은 여자가 직접 촬영하는데 남자가 쳐다보지 말라고 상체를 치면서 두 번 말하니까 여자는 미안하다고 하면서 계속 카메라를 의식하면서 촬영을 계속 한다. 이건 도대체 무슨 상황이냐??

 

 

본인이 아니라고 당당하게 댓글까지 달았던 정준영이 촬영한 것은 맞지만 이미 일부 촬영하고 지운 영상으로 여성 측에서 우발적으로 사건을 크게 만들어 버린 것이다. 그런데 없는 영상을 상업적으로 있다고 만들어서 말로만 들으면 정말 돌고 있다는 사실 같은 거짓이 여전히 존재한다.

이 영상은 여자가 촬영을 했으니.. 도대체 어떻게 해석을 해야하는 것일까?

정말 사람들 말처럼 이 영상이 정준영 동영상 '그것'이 맞으면 정준영이 정말 그냥 참고 모든 것을 내려놓는 도인 행위를 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해봐야 한다. 합의하에 촬영 해놓고 정말 한 때 사랑했던 한 사람을 위해 끝까지 숨겨주고 있는 그런 멋쟁이 신사 놀이는 하지 않을 상황으로 보인다.

 

이제 차례대로 집밥선생2부터 하차 하겠다고 공식 발표했으니 공중파 방송에서는 더 이상 볼 수 없는 가수가 됐네. 정준영보다 그 여성이 누군지 밝혀지고 대중의 관심을 먹고 살던 정준영이 이제는 음악으로도, 예능인으로도 연예계에선 숨을 쉴 수 없게 된 상황인데 여자는 어디에 박혀서 잘 먹고 잘살고 있는 것인지 답답한 마음뿐이다.

 

연예인이 아니었다면 아무런 문제가 되지는 않았겠지만 이미 연예인이 되어버린 것을 어찌하리오.

그 누구를 탓 할 수 없는 것이고 촬영을 했던 자체가 잘못된 것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그 누구를 만나든 해서는 안될 짓이, 아니 세상 밖으로 나오지 않아도 될 일이 나와서 한사람이 대한민국에서 얼굴 들고 다니기 민망한 상황이 발생한 점이 안타까울 뿐이다.

 

# 도대체 왜 항상 사건이 터지면 연예인만 이름이 밝혀지고, 사건을 함께 풀어가는 당사자의 이름은 밝히지 않는 것인지 모르겠다. 언제까지 A양인 것인지. 언제까지 A씨인 것인지. 남자든 여자든 이제는 사건을 다룰 때 두명의 이름을 공개하는 처리방식이 반드시 이행되길 기대해 본다.


Tags : , ,

Trackbacks 0 / Comments 0

또잉-

어둠이 지나간다! 그리고 뜨거운 태양이 웃고 있겠지!

Search

Statistics

  • Total : 1,268,915
  • Today : 317
  • Yesterday : 472

Calendar

«   2018/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Copyright © 쉼표, 하루 All Rights Reserved